AD
쌍꺼풀이 없고 무쌍눈매를 가진 사람들은 평소 눈매가 날카롭거나 차가운 이미지의 인상을 주고 있어 최근에는 이들이 성형외과를 찾아 무쌍 눈매 교정 수술을 진행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반대로 쌍꺼풀 없는 눈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본래의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무쌍을 원하는 사람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개인의 이미지에 따라 수술 방법이 달라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남자무쌍눈매교정은 남자답고 도시적인 인상을 원할 경우 기본적인 무쌍 눈매교정이 도움 될 수 있으며 눈의 가로 길이를 늘여 시원한 눈매를 만들어 줄 수 있다. 더불어 또렷한 인상을 보여주며 일반적인 절개법으로 수술을 진행하게 되는데, 부드러운 남자 무쌍을 선호한다면 속쌍꺼풀이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수술 방법으로는 매몰법과 절개법으로 나눠진다.

아울러, 눈매교정을 할 때는 눈 뜨는 근육의 힘을 정확하게 측정한 후 재교정이나 과교정을 해야 할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교정방향을 계획해야 한다.

MVP성형외과 현경배 원장은 “수술을 진행할 때는 사람마다 눈의 형태와 조직의 상태가 각기 차이가 있어 본인의 눈에 맞는 수술 방법인지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13 13:59:23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