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봄 딸기 시즌이 찾아왔다.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오는 10일부터 ‘달콤한 딸기가 쫀~득한 크림폼을 만났을 때’라는 컨셉으로 ‘단짠’ 딸기 신메뉴 6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셀렉토커피의 이번 신메뉴는 달콤, 상큼한 딸기의 매력에 짭짤한 크림폼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를 포함해, 총 음료 5종과 디저트 1종으로 준비했다. 오는 10일부터 셀렉토커피 가맹점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대표 메뉴는 ‘크림 드랍 딸기 케이크’와 ‘크림폼 딸기 히비스커스 티’다. ‘크림 드랍 딸기 케이크’는 딸기 크림이 든 딸기 카스테라에 크림폼과 생딸기를 얹었으며, 겉부터 속까지 가득 찬 딸기와 크림폼이 단짠 조화를 자랑한다. 먹기 전 케이크 띠지를 들면 크림이 흘러내리는 이색 비주얼로 셀렉토커피를 찾는 고객들에게 SNS 인증 욕구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크림폼 딸기 히비스커스 티’는 달콤한 풍미의 딸기와 히비스커스의 조화가 이색적인 딸기 히비스커스 티 위에 부드럽고 짭짤한 크림폼으로 맛을 더했다. 티 부분은 딸기 특유의 빨간 색감이 눈에 띄며, 위에 얹은 하얀 크림과 대비되는 비주얼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크림폼 딸기 라떼’는 진한 딸기를 베이스로 우유를 넣은 라떼에 짭짤한 크림폼이 어우러져 ‘단짠’의 매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다. 제철 맞은 딸기의 과육이 씹히는 점도 매력 포인트다.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크림폼을 넣지 않은 버전인 ‘딸기 라떼’도 출시했다.

딸기 맛을 더 집중해서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있다. ‘딸기 요거트 프라페’는 상큼한 딸기와 요거트가 만나 핑크빛 비주얼의 프라페로 탄생한 메뉴다. ‘딸기 주스’는 얼음을 넣지 않고 갈아내 딸기 과육이 씹히며, 딸기 본연의 맛을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음료는 전부 아이스 전용 메뉴이며, ‘크림폼 딸기 히비스커스 티’, ‘크림폼 딸기 라떼’, ‘딸기 라떼’ 3종은 기본 레귤러 사이즈와 함께 라지 사이즈도 출시했다. ‘딸기 덕후’들이 더 큰 용량으로 딸기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셀렉토커피의 배려가 돋보인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해마다 봄이면 출시하는 딸기 시즌을 어떻게 하면 더 새롭게 선보일 수 있을까 고민한 끝에 크림폼을 활용하게 됐다”라며 “비주얼과 맛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은 셀렉토커피의 딸기 신메뉴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10 10:00:23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