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성장기 어린이가 불균형한 영양분 섭취에 노출되며 성장 건강을 위협받고 있다.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는 학업 성적만큼이나 아이의 성장 및 영양 관리를 고민하기 마련이다. 그런데 요즘 편의점의 인스턴트 식품이나 패스트푸드점 등 불량한 식단이 보편화한 데다가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불균형한 영양분 섭취에 자주 노출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따라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하고 균형 잡힌 성장으로 이끌어줄 방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영양제 및 성장발육 건강식품이 인기가 좋은 편이다. 직장생활로 바쁜 부모들은 일일이 아이를 관리하기에는 한계가 있어 가장 접하기 쉬운 성장발육 건강식품 섭취 쪽을 선택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러한 영양제 및 성장발육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는 성인의 영양제와 성분부터 다르다는 점에 주목해 선택의 기준을 까다롭게 세워야 한다. 성장 저해를 초래할 수 있는 당이나 면역력에 영향을 미치는 비타민의 함유량까지 놓칠 수 없다. 또한 가장 중요한 아이의 성장 환경에 이 제품이 적절할지 그 판단 여부를 가리기 위해 더 심층적으로 분석할 필요가 있다.

아이에게 100% 효과를 발휘할 선택을 하려는 부모일수록 제품 선택 과정부터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 꼼꼼하게 검토하는데 최근에는 이런 부모를 위해 ‘1:1 전문 상담 서비스’도 인기다.

성장 관련 전문 지식을 보유한 상담사가 아이마다 다른 성장 환경을 분석한 후 맞춤형 성장 방식까지 제시하는 방법으로 서비스 제공이 이뤄진다.

이에 롱키원메딕스 주식회사에서 만든 프리미엄 성장발육 건강식품 ‘롱키원 골드’가 이러한 1:1 전문 상담 서비스로 성장기 부모의 고민을 해결할 제품으로 떠올랐다. 롱키원 골드는 성분면에서도 우수한 제품이지만 최대 강점으로 이 ‘GMS 서비스’가 손꼽히며 꾸준히 성장 중이다.

이 GMS 서비스는 ‘성장 관리 전문 조직’을 의미한다. 롱키원메딕스 주식회사에서는 이 GMS시스템으로 자녀의 성장에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고 성장 저해 요인을 체크, 분석한다.

이를 위해 본사 상담사 전원을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로만 구성했다. 해당 전문가들은 아동 발달 단계에 이해력이 높은 상담 전문가로서 뛰어난 분석 능력을 자랑한다.

덕분에 롱키원메딕스 주식회사에서는 성장기 자녀의 건강을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형성하고 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어린이의 균형 잡힌 성장과 건강 증진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다양한 연구를 이어가며 제품의 전문성도 한층 높이는 중이다.

한편, 롱키원 골드는 현재 1월 한 달 동안 특별 이벤트로 선착순 500명의 구매자 대상 사은품 및 추가 제품 증정도 진행한다. 최근 다가오는 설 명절에 맞춰 어린이를 위한 인기 선물로도 자리잡으며 연초부터 전화 상담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