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흐름에 따라 사람이 나이를 먹고 피부에 주름이 생기는 것은 당연한 자연의 이치지만, 그것을 거르고 영원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것이 모든 이들의 바람이다.

벌써 한 해가 시작된 2020년. 1월은 매서운 추위뿐만 아니라, 설 명절로 여성들이 가장 바쁜 하루를 보내는 달이다. 음식 장만과 추위 그로 인해 피부에 민감한 것도 사실이다. 최근 국내-외 주름 개선에 좋은 성분이 함유된 유명 화장품과 관리법이 여성들의 마음을 공략하는 가운데 본인에게 가장 알맞고, 좋은 방법, 그리고 얼마나 효과적인가를 생각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방법은 실리프팅이 있는 가운데, 민트리프팅은 360도 3d입체 돌기로 이루어진 안면조직고정용 pdo실을 사용한다. 민트실의 돌기는 피부조직에 더욱 단단히 고정되어 처진 얼굴리프팅에 효과적이다. 또한 흡수성 재질로 체내에서 분해되며 국소, 수면마취를 통해 최소침습으로 진행된다. 시술 후 빠른 효과와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실리프팅은 실을 자입하는 방식에 따라서도 그 효과가 좌우된다. 일반적인 리프팅 시술방법은 두피 위에서 아래로 실을 삽입하는 반면, 미림한방병원의 민트리프팅 시술은 턱 뒤쪽의 아래에서 위로 실을 삽입 해 당겨주는 방식을 채택한다. 이 방식은 입 주변과 같이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효과적이며 실이 혈관을 건드리지 않아 조직 손상을 최소화 한다.

그러나 실리프팅은 시술자의 실력과 섬세함이 매우 중요시되는 시술이다. 그렇지 못할 경우에는 시술 후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딤플현상이 나타날 우려가 있다.

미림한방병원 김지원원장은 “양,한방 협진 병원을 이용할 시 민트리프팅과 미림리프팅을 병행하여 피부 주름개선에 가장 큰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다. 미림리프팅은 골막고정리프팅으로 피부 속의 탄력을 채운다. 이 두 시술은 피부의 겉과 속의 주름을 모두 개선시키는 효과를 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