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예비초등생 학부모들에게 홈스쿨링이 각광받고 있다. 입학 전 겨울방학기간 동안 학업에 있어서 유아과정부터 초등과정까지 자연스럽게 넘어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하지만 어떤 방법으로 홈스쿨링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을 수밖에 없다. 유아시절 경험했던 학습법과 초등과정의 학습법 차이를 줄여 자연스러운 학습이 가능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걱정을 덜어줄 홈스쿨링 방법으로 스마트학습이 떠오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신개념 스마트 학습법에 19년 노하우까지 보유한 비상교육 와이즈캠프가 예비초등과정 커리큘럼을 오픈하며 예비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고민에 해결책이 되고 있다.

와이즈캠프가 오픈한 ‘예비초등과정’은 국어, 영어, 수학, 바슬즐, 동화 등에 대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해 학교 공부 과정을 재미있고 어렵지 않게 익힐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자녀 홈스쿨링 학습 지도가 처음인 학부모들에게 정확한 학습 방향을 제시하며 길라잡이 역할을 한다.

또한 아이가 학습하며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기존 10주 과정을 14주로 확대해 오픈한 점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자체 학습계획표를 통해 매일 공부할 학습 콘텐츠 분량을 표시해주며, 학습 가이드 영상과 문제 읽어주기 기능 등을 포함해 혼자 학습하기 어려운 예비 초등학생들을 충분히 배려했다.

이와 함께 오픈한 ‘개뼈노트’는 초등학교에 들어가는 아이들의 교과서 개념을 확실하게 잡아줄 수 있는 학습 컨텐츠다. 개뼈노트는 국내 최초로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스마트 학습기에 적용한 와이즈캠프의 학습 프로그램으로 개념을 시각적으로 구조화해 완벽하게 내 것으로 만드는 공부가 가능하다. 복잡하거나 어려운 개념을 텍스트 대신 그림과 영상으로 설명하기 기억에 오래 남는 학습이 가능한 것이다.

이외에도 신규 오픈 ’두두 잉글리시‘는 파닉스에서 단어, 어법, 말하기, 쓰기, 읽기 등 실전 영어에 이르기까지 꼭 필요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다. 현재 Action Phonics, Direct Grammar를 오픈했으며, 앞으로 단어, 말하기, 쓰기, 읽기 등 더 많은 영역이 추가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와이즈캠프의 김태진 대표는 “스마트학습을 진행하게 되면 오랜 시간 앉아 있는 학원 수업보다 부담이 적으며 금액적으로도 훨씬 합리적일 수 있다. 홈스쿨링을 선호하는 많은 학부모님들에게 와이즈캠프의 예비초등과정은 예비 초등 준비에 있어 획기적인 길라잡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비주얼씽킹 와이즈캠프 ’비주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020년 1월 13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와이즈캠프 무료 10일 체험과 함께 비주얼씽킹 연습노트, 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예비초등 학부모를 위해 학교 생활의 궁금증을 담아 낸 학부모 가이드북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무료체험 신청 시 추첨을 통해 천만 원 상당의 루이비통 토트백, 샤넬 장지갑, LG TROMM 스타일러 등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