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엔필라테스 실내 전경
[스포츠한국 신재경 기자]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쉬엔필라테스가 MPA국제기구필라테스 지도자과정 주말반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국제필라테스 자격과정을 운영하는 MPA필라테스 부산 기장 교육관으로 지정된 쉬엔필라테스는 MPA의 표준화되고 체계화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자격증 발급 후에도 정기적인 특강과 교육을 통해 강사들이 지속적으로 자기 계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정관기구필라테스, 쉬엔필라테스는 공간 분리 스튜디오 컨셉으로 개인레슨 공간과 유산소 공간, 체어스피링보드룸, 각종 소도구 룸 등이 마련되어 있다. 회원들이 운동하기에 편안한 조명과 개별 샤워 부스 등 프라이빗한 공간 마련도 쉬엔필라테스만의 특징이다.

쉬엔필라테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은 출석이벤트와 바디챌린지(BodyChallenge) 프로그램. 일정기간 동안 회원들의 다이어트나 몸매 관리에 동기부여를 해주는 바디챌린지 기간에는 출석이벤트 없이도 100% 출석률을 나타낸다고 한다.

쉬엔필라테스를 운영하는 전영수, 김지혜 원장은 “필라테스 배울 때부터 호흡이 맞았고 강사생활 시작도 같이하며 요가와 필록싱까지 같이 진행하는 마음 맞는 파트너였다”라며 “특히 회원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출석이벤트나 바디챌린지 프로그램 등 회원들과 소통하며 운영하고자 하는 방향도 잘 맞아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부산 정관기구필라테스 지도자 과정을 등록하는 교육생에게는 6개월 무료 수련 혜택과 운동복, 매트, 교재 증정 등의 혜택을 주고 있다. 또한 강사 자격증 취득 후 초보강사로서 자신감 있는 수업 진행과 빠른 변화에 맞게 질 좋은 교육으로 좋은 지도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어줄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