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시설형 초등교육브랜드 ‘플라톤아카데미’가 지난 1월 그랜드 오픈 후 현재까지 3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플라톤아카데미는 동종 업계 최고 성장률을 기념하기 위해 9월 30일까지 신규 오픈 시 100만원 상당의 초도물품과 인테리어 집기, 창업지원금 30만원을 모두 지원하는 ‘300만큼 축하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솔교육의 40여년의 교육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초등전문 시설 브랜드 ‘플라톤아카데미’는 ‘주니어플라톤’과 기초학습 역량을 키워주는 교과학습 프로그램 ‘말공’시리즈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부방, 교습소, 학원 등 여러 규모의 센터 개설이 가능하다.

플라톤아카데미는 가맹비와 보증금, 위약금 등 초기 투자 비용을 없애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율을 보장하며 안정적인 수입도 지원한다. 개설 시 지역에 따라 초기 회원을 지원하며, 전국 200여개의 한솔교육 영업조직에서 회원모집과 홍보도 지원한다.

독서지도사와 토론지도사, 논술지도사, 부모코칭지도사 등 여러 전문교사 자격증 취득과정을 전액 지원하는 등 교육회사의 장점을 살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점도 눈길을 끌고 있다.

플라톤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라톤아카데미 공식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