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감사해 ‘효’ DAY이벤트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자사 멀티샵‘뷰티크레딧(Beauty Credit)’이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6일부터 9월 18일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추석맞이 감사해’효’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크레딧은 이벤트 기간 동안 다나한 본연진 3종 세트와 다나한 진100크림 세트 등 여성 기초 세트와 남성 기초 세트를 각각 20%,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특히, 국내산 한방 원료를 사용한 고농축 한방 화장품인 다나한 본연진 라인의 스킨, 로션 등을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뷰티크레딧 할인 행사는 멤버십 회원 모두에게 적용된다. 멤버십 신규 가입은 전국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가능하며 당일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들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남녀 기초 세트 모두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스모코스의 멀티 브랜드샵인 뷰티크레딧은 다나한, 꽃을든남자, RGII, 비프루브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 곳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