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컷다이어트가 고객 감사에 보답하고 고객들이 추석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한가위 맞이 초특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9월 4일 단 하루 진행되며 행사 당일 10시, 11시, 14시 매 시간 정각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 시간대별 선착순 30명(총 90명)에게 올컷다이어트 1개월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 한해 스페셜 한가위 패키지를 판매하는데 해당 패키지는 올컷다이어트 스페셜 한가위 패키지는 올컷다이어트 4개월(3+1)+올컷다이어트 1개월분+리턴20 2개월분+쇼핑백 3매로 구성돼 있다.

올컷다이어트 한가위 맞이 초특급 이벤트는 포털 검색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올컷다이어트는 아침, 저녁 하루 2번 한 포씩 섭취로 간편한 체중 관리를 돕는 제품으로 아침포에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에 도움을 주며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보이차 추출물), 저녁포에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초대사량 증가(잔티젠 성분)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알로에전잎이 함유) 도와주어 다이어트로에 도움을 준다.

한편, 올컷다이어트×캐시슬라이드와 ‘한고은 다이어트로 알려진 ㅈ ㄱ ㄷ ㄱ ㄱ의 올컷다이어트’ ㅈㄱㄷㄱㄱ초성을 맞히는 초성퀴즈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