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케어솔루션이 지난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명품브랜드-여성건강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간동아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한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는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국내외 선진 우수 기업의 사례를 통해 질적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정됐다.

올해는 기업의 활동과 성과에 대한 정량평가를 기반으로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 5가지 평가기준을 통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총 43곳이 선정됐다.

여성 토탈케어 프로그램 미즈케어솔루션은 각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명품브랜드 여성건강용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미즈케어솔루션은 전문 컨설턴트의 일대일 책임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바이오피드백과 운동요법, 천연요법 등을 결합한 증상별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종합적이고 근본적으로 여성기능저하의 원인을 관리해준다.

여성 속 근육 강화 및 혈액순환 촉진을 유도하는 저주파 요법을 통해 요실금을 비롯한 근육 이완증, 건조증, 와이존 탄력 저하 등의 여성기능저하 문제 관리뿐만 아니라, 신경세포와 감각세포를 재생해 부부관계 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워킹맘, 주부 등 바쁜 현대인들을 고려해 휴대성을 강화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전원이 필요 없는 충전 방식의 기기를 활용하기 때문에 시간이나 공간에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관리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만족지수는 소비자의 구매력을 높이고 최종적으로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며 “앞으로도 제품과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고 관계를 강화해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