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실버코리아대회 측이 강남애트민헬스케어와 지난 3일 종합건강검진에 대한 업무 계약을 체결했다.

미즈실버코리아와 강남애트민헬스케어(대표 김중현 원장/이사장 주혜란 박사)는 이번 협약에서 미즈실버코리아 회원과 가족들의 건강검진에 적극 협력하고, 두 단체 상호간 삶의 질 향상과 문화, 예술 그리고 의료를 통해 공동사업을 개최한다.

시니어들을 위한 고품격 문화 행사를 지향하는 미즈실버코리아는 50세 이상 여성들이 출전할 수 있는 전세계에 단 하나뿐인 시니어 미인 대회로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지향하는 백세 시대에 특별한 의미를 더해주는 여성 문화 축제다.

단순히 외적인 미를 견주는 대회가 아니라 내면과 외면의 미 , 아름답게 살아온 인생을 견주는 대회를 지향하는 미즈실버코리아에서는 이번에 강남애트민헬스케어와의 종합건강검진 업무 협약을 통하여 명실상부한 건강미를 강조함과 더불어 예방 차원에서도 회원들과 그 가족들에게 까지도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체로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특히 강남애트민헬스케어의 이사장을 맡고 있는 주혜란 박사는 지난 2017년 미즈실버코리아 주최의 나눔,봉사,배려의 패션쇼인 러브 패션쇼에 국내 최초 의학박사 실버 모델로 참여해 멋진 런웨이를 보여준바 있다.

강남애트민헬스케어와 미즈실버코리아는 오는 8월 20일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하고 있는 애트민 종합검진센타 홀에서 MOU를 기념한 애트민 힐링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미즈실버 사랑회 회원들과 함께 한다.

미즈실버코리아는 오는 11월 국내 최고의 시니어 문화 축제로 부상하고 있는 미즈실버코리아 2019 선발대회를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현재 미즈실버코리아 2019 선발대회 참가를 위한 서류전형을 진행 중이다.

순수, 효의 미학, 지속 가능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50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미즈실버코리아대회 문의는 미즈실버코리아 사무국 (02.592.8988) 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