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라이프 스타일 마켓인 ‘플러스라이프마켓’이 본격적인 썸머 시즌을 앞두고 패션부터 라이프 스타일까지 잇(IT) 아이템만 엄선한 브랜드와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마켓을 개최한다.

오는 6월 30일(일) 서울 반포동에 있는 JW 메리어트호텔 그랜드볼룸(5층)에서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열리는 이번 마켓은 의류 및 패션아이템, 주얼리, 리빙 등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감도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 총 90개가 참여한다. 특히 국내 외 유명 작품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 24팀이 함께해 다양한 볼거리까지 제공, 마켓에 아티스트적인 감성까지 더하며 한층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마켓에서는 프리미엄 린넨 베딩 브랜드 ‘콤마씨’가 이번 행사를 통해 펫(Pet) 라인을 새롭게 런칭하며,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 ‘쥬쥬봉’은 하나밖에 없는 샘플전과 비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배우 박탐희의 뷰티 브랜드 ‘폴라탐’은 특별 할인 행사와 더불어 기획세트 구매 시 마스크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친환경 텐셀 라운지웨어 브랜드 ‘소프트라이프’는 최대 70%까지 디스플레이 세일과 키즈 스카프빕 패키지를 선보인다.

무엇보다 이번 ‘플러스라이프마켓’은 아티스트들의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특별함이 있어 더욱 주목할 만 하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표지 일러스트로 이름을 알린 스완박 작가, 등의 책 일러스트레이터 렐리시 작가, ‘타로카드’와 ‘엘리스’를 주제로 한 전시와 아트웍을 선보이고 있는 델로스 작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 24팀이 함께하며 더욱 행사장을 빛내줄 계획이다.

특히 행사 당일 브랜드와 아트의 콜라보레이션을 재해석한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마켓 오픈 시간에 맞춰 선착순 100분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이 증정되며,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플러스라이프마켓’ 관계자는 “이번 마켓은 서로의 취향이 되어주는 약 90개의 브랜드가 함께 모여 퀄리티 높은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마켓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단 하루만 진행하는 이벤트들이 많은 만큼 참여 브랜드들의 라인업과 더불어 아티스트의 작품과 굿즈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마켓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행사 개최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