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뷰티가 조엘 라인 런칭을 기념하여 조엘 컬러바 미니어처를 1,0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바바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바바바 이벤트’는 조엘 라인 런칭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큰 이목을 끌었으며,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디자인계 ‘심폐소생술사’로 불리는 정구호 디렉터가 작업한 뷰티 팝업스토어는 현재 서울 해방촌 신흥시장의 팝업스토어에서 오는 6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오는 6월 20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하는 ‘바바바 이벤트’는 제이에스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이와 함께 조엘 컬러바 포토 리뷰 이벤트 추가 응모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 (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50명에게 증정한다.

제이에스티나 ‘조엘 라인’은 밀레니얼 세대에 맞춰 새롭게 출시하였으며, 새로운 뷰티 루틴을 제안한다. 이번 라인은 제이에스티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 취임 후 가장 힘을 쏟은 제품군으로 코스맥스와 제품 개발에 전력을 쏟아 수차례의 테스트를 걸쳐 제작되었다.

이번 제이에스티나 ‘조엘 라인’의 주력 상품인 ‘제이에스티나 조엘 컬러바’는 여름 메이크업에 톡톡 튀는 변신을 줄 수 있도록 립과 치크, 아이섀도우로 모두 사용할 수 있게 개발 되었다. 헤어초크, 컬러 브로우등 멀티 컬러바로 한정되어 있었던 메이크업의 범위를 넓혀 주는 아이템이다. 2차로 론칭할 아이템들 또한 기존 메이크업 루틴과 패턴에 국한 되지 않은 자유로운 메이크업의 범위와 루틴을 제안할 예정이다.

20일 2시 진행되는 제이에스티나 조엘 컬러바 미니어처 증정은 한 아이디 당 한번만 참여할 수 있으며, ‘제이에스티나 뷰티’를 검색 한 뒤 바바바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아 증정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에스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