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계 트렌드를 뒤흔든 레전드 모델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불리는 워너비 모델 케이트 모스가 SNS를 통해 자신의 자연스러운 일상과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케이트 모스는 자신이 직접 운영하는 모델 에이전시 런던 오피스에서의 일상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사진 속 케이트 모스는 남다른 감각이 엿보이는 썸머룩을 착용, 패션 피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패션은 시원한 소재의 화이트 도트 셔츠, 그녀의 시그니처 아이템 중 하나인 블랙 진, 그리고 화이트 토트백이었다.

화이트 토트백은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 제품이다. 시크하면서도 케이트 모스만의 독특한 감성이 느껴지는 데일리룩을 완성시키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메트로시티 핸드백은 까다롭게 엄선한 소가죽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면서도, 유연성이 돋보이는 쉐입 덕분에 트렌디한 캐주얼룩부터 격식 차린 수트 스타일까지 모두 커버할 수 있다. 탈부착 끈이 달려 있어 숄더백/크로스백 2way로 연출 가능하므로 활용도가 높다.

투톤 컬러가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생기를 더했으며, 동일한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참을 매치하면 위트 있는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화사한 컬러감은 썸머룩에 포인트 역할을 하는 것은 물론 사계절 내내 착용해도 질리지 않는 매력을 선사한다. 90년대부터 변하지 않는 아이덴티티로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케이트 모스와의 접점을 발견할 수 있는 부분이다.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핸드백은 전국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