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이 행복한 공간 ‘엄마품 체험단’(www.엄마품.com)이 스페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엄마품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엄마품 체험단은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엄마품 서포터즈 2기’를 공개 모집한다. 엄마품 서포터즈는 엄마가 아니어도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아빠 블로거, 뷰티 블로거, 리뷰를 즐겨하는 일상 블로거 등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엄마품 서포터즈에 지원하고 싶다면 엄마품 체험단 블로그에서 요청하는 네이버 폼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엄마품 체험단 이웃추가 및 엄마품 서포터즈 2기 모집 포스팅 스크랩 등을 함께 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엄마품 서포터즈 2기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간 엄마품 체험단에서 제공하는 육아, 뷰티, 인테리어, 요리 등 다양한 분야의 엄청나게 많은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매월 주어지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체험한 뒤 블로그,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 꼼꼼하고 성실하게 후기를 남기는 활동을 하면 된다. 또한 서포터즈만을 특별한 혜택으로 매월 1회 체험단 우선 당첨권을 제공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대로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영화,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원받아, 즐거운 서포터즈 활동을 할 수 있다. 서포터즈 기간이 끝나면 우수 서포터즈 3명을 선정해 백화점상품권도 시상한다.

엄마품 체험단 측은 “엄마품 서포터즈 1기 모집에 정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2기 모집을 이어가게 됐다. 엄마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특별한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엄마품 서포터즈는 지난 1기 모집 당시 블로거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실제로 특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워너비 서포터즈로 자리를 잡았다. 이번 엄마품 서포터즈 2기는 10명을 모집하며 서포터즈 명단은 7월 둘째주에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