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5월 23일) 오후 9시 35분 NS 홈쇼핑에서 팔레오 크릴오일 1000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크릴은 오염이 없는 깨끗한 남극해에 서식하는 플랑크톤의 일종이다. 새우와 비슷하게 생겨 ‘크릴새우’라고도 불리며 기존에는 주로 낚시용 미끼로 활용돼왔다. 하지만 최근 크릴오일에 ▲혈관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오메가3가 풍부하고 ▲’물에 녹는 기름’인 인지질이 함유돼 체내 흡수가 빠르며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아스타잔틴’이 들어있다는 사실이 널리 알려지며 건강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팔레오 크릴오일 1000은 남극해에서 채취한 크릴을 배 위에서 바로 가공하는 ‘선상가공’ 기법을 사용해 신선도와 품질을 유지했다. 크릴에서 오일을 추출할 때 효율성은 높지만 인체에 안 좋을 수 있는 헥산, 아세톤 대신 식용 주정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고객에게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수차례의 안전 검사를 시행하는 것은 물론이다.

홈쇼핑 상품은 팔레오 크릴오일 1000 12박스 또는 6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세한 제품 구성 및 가격은 23일 오후 9시 35분 NS 홈쇼핑을 통해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팔레오는 다양한 건강식품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팔레오 크릴오일 1000 외에도 노니, 레몬밤, 연자육 등 전세계의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팔레오 제품은 백화점,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