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흐를수록 사람의 피부는 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며 자연스럽게 ‘노화’가 진행된다. 노화가 시작된 피부는 중력의 영향으로 턱 선이 처지고 전체적인 얼굴 선이 무너지기도 한다.

노안뿐만 아니라 얼굴을 커 보이게 만들어 여러모로 고민을 가져온다. 노화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외모 관리에 민감한 이들에겐 극심한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 있다.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홈케어에 매진하는 이들이 많다. 기능성 화장품이나 마사지로 관리해보지만 탄력을 유지하는 데 한계가 있어 실질적인 개선책이 되기 어렵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시술이 리프팅이다.

리프팅은 얼굴 주름과 피부 탄력을 개선해 동안 얼굴을 만드는데 효과적이며, 처진 얼굴 라인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간편하고 자연스러운 것이 장점이다.

더블로 골드(DOUBLO GOLD) 레이저 리프팅은 집적된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진피층과 근막층까지 도달해 탄력 개선과 매끄러운 얼굴라인에 도움이 된다. 콜라겐 재생이 활발해져 탄탄한 피부구조가 형성되며 건강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시술 직후에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함과 동시에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난 더블로 골드 리프팅은 특히 관리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추세다.

미앤미의원 노원점 강남규 원장은 “더블로 골드 리프팅은 나이가 들수록 관리하기 어려운 목주름, 팔자주름, 눈가주름, 늘어진 턱살에 적용할 수 있고 전체적인 탄력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블로 골드는 한 번의 시술로도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콜라겐이 생성돼 탄탄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리프팅 시술 후 약간의 통증, 멍, 부기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나 대부분 자연적으로 사라진다. 2~3일 후에도 지속될 경우 시술 받은 곳을 찾아야 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