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주얼리 브랜드 ‘폴브리알(PAUL BRIAL)’이 오는 5월 1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티몬 최대 프로모션 퍼스트데이에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 폴브리알은 주얼리 4종 컬렉션을 50% 할인된 가격 99,0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1일 낮 12시부터 1시까지 '티몬 티비온' 라이브 방송을 특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은 글로벌 브랜드 ‘가이거(GEIGER)’의 게르마늄 팔찌를 추가 증정한다.

폴브리알 게르마늄 주얼리 컬렉션은 현대홈쇼핑에서 완전 매진을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실버 925와 스와로브스키 스톤, 지르코니아 큐빅, 순도 99.99% 게르마늄 스톤로 구성된 주얼리 세트로 팔찌를 비롯해 목걸이, 귀걸이, 반지와 6만원 상당 주얼리 박스로 구성되어 있다.

팔찌는 0.5캐럿 스와로브스키 스톤 15개를 중심으로 지르코니아 큐빅 180개가 정교하게 세팅된 실버 925 브레이슬릿으로 뒷면에 4.5mm 게르마늄 스톤이 세팅되어 있다. 로즈골드와 화이트실버 두 가지 옵션으로 판매되는 폴브리알 주얼리는 고급스러우면서 심플한 원형 디자인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5월 티몬 퍼스트데이는 폴브리알 게르마늄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 ‘가이거 남녀 시계 3종’도 단 24시간 동안 99,000원에 구매 가능한 프로모션도 실시할 예정이다. 5월 1일 낮 12시부터 1시까지 티몬 티비온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 후 방송 댓글에 구매 인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뉴욕 감성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타임코스메틱(TIME COSMETICS)’ 퍼펙트 핏 모이스트 립스틱(10명)을 랜덤 증정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