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업계 최초 ‘대통령 표창장’ 수상과 ‘Smart HACCP(스마트 해썹)’ 도입 등 이유식 업계에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본죽이 만든 프리미엄 이유식, 베이비본(대표 김용태, 순수본㈜)’이 봄을 맞아 이유식부터 아기반찬(유아반찬) 그리고 키즈밀 메뉴에 이르기까지 30여종이 넘는 신메뉴와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유식과 유아식 메뉴 라인업 보강을 위해 런칭 이후 꾸준한 고객 설문 조사를 통해 니즈를 파악해 신메뉴 개발에 반영하였고 4월 첫째 주에는 이유식 4종, 4월 둘째 주에는 유아식 7종, 5월에는 이유식 4종과 유아식 5종 등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육아맘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4월 3일에는 무항생제 한우와 국내산 메추리알·곤약 등 안심 원재료가 골고루 들어간 ‘키즈본 한우 장조림’과 돼지의 부드러운 안심 부위와 특제 간장소스를 사용한 ‘키즈본 제주안심장조림’을 잇따라 출시하여, 베이비본의 키즈 및 유아 반찬 라인업을 강화해 다양한 유아 반찬을 원하던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한다.

추가로 나트륨 함량을 30% 이상 낮춘 순한 어린이 간장인 ‘순수본간장’(오리지널, 김맛, 카레맛) 3종을 출시하여, 까다로운 아이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순수본간장 3종은 국이나 반찬류 조리에 활용이 가능하며 아이뿐만 아니라 성인의 ‘저염건강식’으로도 먹을 수 있다는 게 베이비본 측의 설명이다.

한편 베이비본은 이유식 가격을 최대 22% 인하한 ‘착한 가격 정책’을 비롯하여 이유식 한우 메뉴의 한우 함량을 평균 2.2% 높이는 등 고객 지향적인 판매 정책을 펼쳐 시판이유식을 고민하는 육아맘들에게 단비와 같은 역할의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또한, 베이비본은 최근 ‘봄맞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3월 25일~4월 30일)’, ‘만우절 이벤트(4월 1일~7일)’, ‘웹툰 사연 공모(3월 28일~12월 31일)’ 등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다양한 신메뉴 및 신제품 출시에 발맞춰 신메뉴 출시 이벤트 ‘신메뉴 출시 기념, 2019 당신의 선택(4월 2일~15일)’, ‘키즈본 장조림&순수본간장 출시 이벤트(4월 15일~30일)’, ‘유기농 쌀과자 출시 이벤트(4월 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이비본 홈페이지(www.베이비본.com)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순수본㈜ 김용태 대표는 "지금까지 베이비본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의 이유식과 유아식, 유아 반찬의 다양성에 대한 니즈가 계속해서 있었다.”며, “맛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우리 제품을 먹는 아이의 건강을 우선시했다. 그 결과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본죽, 본도시락, 본설 등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본아이에프의 자회사인 순수본은 친환경 이유식 베이비본을 시작으로 고령 친화식, 헬스 케어식 개발 등을 통해 국내 최고의 맞춤형 유동식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