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제이웨이브는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블루나’ 신제품 출시(블루나카밍 80매, 블루나스무딩72매) 와 함께 그 동안 블루나를 사랑해 주었던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블루나 브랜드는 2012년 첫 런칭 이래 블루나 자체 아기피부 안심연구소에서 지속적인 제품 연구 개발을 해 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블루나 신제품은 차별화 된 친환경 물티슈를 만들고자 ‘JEFFIC인증’을 받은 제주인증원료와 ‘COSMOS인증’을 받은 유기농인증원료인 제주추출물(제주감귤껍질, 제주알로에, 제주청보리, 제주발효콩)을 사용하여 만든 고품격 아기물티슈이다.

블루나 신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은 “물티슈 이걸로 정착했어”, “도톰한 물티슈 완전 마음에 들어!”, “블루나물티슈 안전해서 초이스”, “안전한 블루나물티슈 추천해요.” 등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제이웨이브는 이번에 블루나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그 동안 블루나를 사랑해 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기물티슈를 찾는 많은 엄마, 아빠들에게 블루나 물티슈를 만날 볼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하고자 오는 4월 1일부터 진행되는 쿠팡 대규모 프로모션인 CUMOM BOX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블루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블루나 물티슈는 한 장씩 쏙쏙 편하게 빼서 사용할 수 있도록 인터폴딩 방식으로 제작해 바쁜 현대인들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소비자 입장에서 연구하여 제품 기획부터 생산, 품질관리까지 꼼꼼히 체크한 안전한 제품”’이라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블루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www.bluna.co.kr)과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쿠팡, 티몬, 위메프, G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4월부터 자체 쇼핑몰(블루나몰)에서는 신규 가입과 신규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