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프라이스’가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인기 브랜드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5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히든프라이스는 2월 2차 슈퍼반값타임 행사를 오는 25일 오전과 오후 2차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슈퍼반값타임에서는 애플 에어팟과 아이폰XR 64GB, 애플워치 등 애플의 주요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네이버쇼핑 기준)의 반값에 판매한다.

이 밖에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 (2017) SM-T380 32G △QCY T1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폰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2060 STORM X Dual OC D6 6GB △디베아 F7 진공무선청소기 등 디지털o가전 제품도 최저가보다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선착순이 아닌 추첨방식을 적용해 접속한 단말 성능이나 네트워크 상태에 영향을 받지 않고 누구나 득템 기회를 부여 받을 수 있다. 당첨된 고객은 25일 안에 결제만 완료하면 5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슈퍼반값특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히든프라이스는 추첨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추첨과정을 모두 녹화해 해당 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응모 신청 방법과 당첨은 히든프라이스 모바일앱 안내와 포털에서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히든프라이스는 25일 하루 동안 시간대별로 특가상품을 판매하는 ‘더싼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을 무제한 발급할 예정이다.

히든프라이스 관계자는 “지난 두차례 행사를 통해 1000명 이상의 고객 분들이 인터넷최저가의 반값에 인기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다”며 “참여만 해도 손해가 없고, 선착순 부담이 없어 고객들이 슈퍼반값특가 행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