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은 일본식 건축물과 이색맛집이 즐비해 연인과 친구, 가족 단위로 여행과 군산맛집투어를 온 관광객들로 북적거리는 지역이다. 다양한 군산맛집 중에서도 베트남음식점 '메오메오'가 근대문화 여행지인 군산에서 이색적인 맛과 분위기,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성당 부근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한 군산 쌀국수 맛집 메오메오는 합리적인 가격과 담백한 맛으로 부담 없는 한끼 식사를 찾는 군산주민은 물론, 군산인근 20~30대 베트남 사람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군산 영화동거리에 위치한 메오메오는 아늑하면서도 고즈넉한 인테리어와 쌀국수, 월남쌈, 볶음밥, 유린기, 춘권 등 베트남 현지식 메뉴를 자랑한다. 메오메오는 무인발권기에서 메뉴를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한 매장 이용과 빠른 테이블 회전율로 대기 시간이 길지 않다.

이와 더불어, 메오메오는 최근 배달앱 '배달의 민족'을 시작해 네이버에서 메오메오를 검색하면 배달의 민족 주문이 연동 노출된다. 배달 앱 서비스를 시작한 지 얼마 안되어 4.7점이라는 높은 고객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메오메오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현재 리뷰이벤트로 SNS 이벤트와 커피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메오메오에서 마라탕면, 분짜, 핵매운쌀국수를 주문한 고객 중 SNS에 메오메오 메뉴 사진을 올리고 해당 음식점을 해시태그하면 서비스로 춘권을 제공한다. 또한, 메오메오에서 식사한 고객에 한해 매장 후문에 위치한 '카페메오메오'에서 아메리카노 1잔을 구입하면 1잔을 무료로 더 제공하는 1+1 이벤트도 실시한다.

메오메오 직원은 "메오메오는 베트남과 한국 두 나라의 입맛을 동시에 잡은 전략으로 최근에는 100만 페이스북 맛집정보특공대에 소개되어 현재 2,3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린 상태다"라며, "군산의 많은 핫플레이스 중에서도 메오메오는 캐쥬얼하면서도 한국인의 입맛에 호불호가 거의 없어 군산맛집으로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군산쌀국수 전문점 메오메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탈검색과 블로그 리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