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40, 50대가 되면 누구나 얼굴에 주름이 생기고 피부 탄력이 눈에 띄게 줄어든다. 평소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얼굴 나이가 젊어 보이기도, 나이 들어 보이기도 한다.

과거에는 리프팅 시술 등 피부과 안티에이징 시술이 일부 유명인이나 부유층의 전유물로 여겨지기도 했다. 최근에는 첨단 레이저 기기의 개발로 생일선물이나 결혼기념일 선물 또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로 리프팅 시술을 받을 정도로 대중화됐다.

FDA 승인을 받은 최초의 리프팅 장비로 알려진 울쎄라리프팅은 리프팅 시술의 만족도를 끌어올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울쎄라리프팅은 기존 장비와는 달리 고도의 초음파 에너지가 피부손상 없이 피부 깊은 곳의 근막층까지 도달해 절개 없이도 늘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당기고 주름까지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짧은 시술시간과 주사를 이용한 마취가 아닌 연고 마취로 시술이 진행돼 시술 자체에 대한 부담감도 크게 줄어들었다. 얼굴뿐 아니라 목주름이나 바디주름도 개선이 가능하다. 피부재생효과로 근본적인 피부탄력 문제가 개선되기 때문에 동안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송도리프팅 전문 송도휴먼피부과 관계자는 "과거 리프팅 시술이 고가로 형성됐던 이유는 시술과정이 복잡하고 상대적으로 효율이 떨어져 반복시술을 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며 "울쎄라리프팅은 절개 없이 1회 시술만으로 동안효과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시술 후 강력한 지속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2/15 10:01:09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