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FC 축구 아카데미가 2월 9일 자체 초등 중등부 선수반인 컴패티티브 디비젼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회와 2019년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무료 공개수업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리버풀 FC 축구 아카데미는 현재 6세부터 성인까지 리버풀 FC 축구 아카데미의 고유 철학 ‘The Liverpool Way’를 즐기며 배울 수 있는 취미 축구교실 ‘레크레이셔널 디비젼’을 비롯해, 초중등부 연령대 선수반 ‘컴패티티브 디비젼’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2020년까지 U18을 시작으로 고등부 선수반 ‘엘리트 디비젼’과 축구 유학 프로그램까지 순차적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리버풀 FC 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컴패티티브 디비젼 설명회는 리버풀 FC의 철학에 따라 축구를 통한 ‘전인교육’을 실현하는데 포커스가 맞춰져 있으며, 인격이 형성되는 중요한 유청소년 시기에 축구 이상의 교육을 실현하고자 하는 리버풀 FC 아카데미의 비전과 목표가 소개될 예정이고, 리버풀 FC 축구 아카데미의 비전과 프로젝트에 관심 있는 많은 학생과 부모들이 부담없이 동참 할 수 있도록 별도의 참여 조건을 두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버풀 FC 아카데미는 대전 지역 신규 실내 축구교실 오픈과 2019년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며, 세종 센터와 대전 센터에서 동시에 무료 공개수업을 개최할 예정이다. 해당 수업은 별도의 수강료 없이 무료로 리버풀 FC 아카데미의 교육 프로그램과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참가자가 모집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무료 공개수업은 리버풀 FC 아카데미 대표번호 또는 공식 채널의 별도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