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 화면 캡처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은 오늘(23일) 오전 8시 1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 10차 방송이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지난해 6월 론칭 이래 홈쇼핑 방송 전회인 19회 연속 매진을 기록 중이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론칭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50억원을 돌파했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최초의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30년 아티스트 노하우를 담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F/W 시즌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쿠션의 편리함, 스틱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삼한사미가 계속되면서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파운데이션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속부터 촉촉히 보습 커버하는 약 40,000ppm의 알프스 장미 캡슐과 로즈 엑기스 성분이 함유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해석이다. 또한 제품 하단에 결착된 6만 미세모의 마스터 브러쉬가 언제 어디서든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 편의성과 휴대성이 높은 것도 인기 비결 중 하나로 꼽힌다.

이외에도 브랜드는 제품 인기 요인으로 구매 후기에 주목했다. 제품을 직접 구매한 고객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올린 긍정적인 후기가 계속되면서 소비자들의 구매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분석했다.

조성아TM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자발적으로 작성한 긍정적 구매 후기로 입증한 높은 제품력에 힘입어 19회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 뷰티 마스터의 3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 이제는 ‘스틱파운데이션’ 하면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 고유 명사가 된 것처럼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를 가장 먼저 떠올려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홈쇼핑 대표 완판 파운데이션인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과 2호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