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빔 강남점 김희수 원장
겨울철 미세먼지로 인한 트러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모공청소가 도움이 된다. 아쿠아필은 배출되지 못한 피부 속 피지 및 노폐물, 모낭충을 제거해 피부결 개선과 피부 보습력 및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주는 시술이다. 피부 함습력, 화이트닝, 여드름, 피부결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각질 세포의 탈락을 유도하고, 블랙헤드와 피지, 모공노폐물을 제거한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꿀 수 있다. 아쿠아필 시술은 아하, 살리실산, 고농축 하이드로 에센스 등 3단계에 걸친 솔루션을 피부 속에 침투 시켜 피부속 노폐물과 피지, 피부 진드기의 일종인 모낭충을 제거하여 전반적인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물질들을 흡입한다.

시술 시간은 대략 10-15분 사이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공급을 한다면 효과를 더욱더 볼 수 있으며 피부톤 개선 피부결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 모공 청소 및 관리뿐만 아니라 피부 속 깊은 층에도 수분을 공급해 주기 때문에 겨울 내내 촉촉한 피부를 유지 시킬 수가 있고, 각질과 피지 블렉헤드, 모낭충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다양한 피부관리에 적합한 시술이다.

겨울철 피부관리에는 아쿠아필 시술을 통해 충분한 수분 보충을 해주고 모공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한번 넓어진 모공을 좁히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초기 관리가 중요하다.

강남 샤인빔 김희수 원장은 "이로 인한 여러 가지 피부질환이나 피부트러블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이므로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아무리 좋은 화장품의 사용과 규칙적인 세안을 하더라도 모공관리가 쉽지 않기 때문에 모공을 치료하고 개선해 주는 시술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김희수 원장은 "피부 재생주기와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시술을 적절하게 받아야 건강한 피부를 얻을 수 있고 경험이 많은 전문 의료진에게 상담,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