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의 펩타이드 아이크림(#아아크림)이 2018년 1월부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피부탄력개선 효과에 대한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보다 강력한 기능성 화장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스와니코코의 핵심 기술력을 응집해 개발한 제품이다.

6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의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며 아데노신 함유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제수 대신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과 아스퍼질러스/쌀발효여과물을 함유해 피부 흡수력를 높였다.

지난 3월 겟잇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외 유명 제품 100여개의 주름개선 임상실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에서 스와니코코 아이크림이 ‘주름개선’ 효과에 가장 뛰어나 뷰라벨 1위에 단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스와니코코는 지난 6월 쿠션팩트 지속력 부문에서 버거쿠션이 뷰라벨 1위에 당선됐고, 지난 8월에는 아쿠아코코 백조틴트가 립틴트 촉촉부문에서 뷰라벨 1위에 올라 최초로 겟잇뷰티 3관왕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스와니코코의 관계자는 “펩타이드 아이크림의 제형은 다른 아이크림과는 다르게 무거운 제형이 아닌 산뜻하고 촉촉한 편이다”며 “잠들기 전뿐만 아니라 아침에 발라도 화장이 밀리지 않아 지속적인 피부관리를 원하는 여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는 2018년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제품 4종이 5관왕에 오른 것을 기념해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 4종과 펩타이드 아이크림 등 주요 베스트셀러 제품 일부를 10일~12일까지 3일간만 1+1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와니코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