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한방때비누 홍보모델 최현호.
[스포츠한국 서지연 기자] (주)천황칠(대표 장지원)은 30년 비누전문제조업체 비누마을(대표 동해C&C 김동준 회장)과 독점계약을 맺고 기존 아이러브때비누 제품에 노니와 이온칼슘을 첨가해 보습력과 미백이 뛰어난 아이러브노니비누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러브노니비누는 한방추출물(감초, 쑥, 율무, 밤피, 녹두, 맥반석, 천궁, 살구씨 등), 녹차, 알로에, 꿀, 황토, 진주분말, 올리브오일, 녹차, 다시마 등의 천연원료에 이온칼슘과 노니 성분을 첨가한 친환경 한방비누제품이다.

1~2분여 거품을 낸 후 샤워를 하면 때가 녹아 깨끗해지며, 기존 제품보다 피부 보습 및 미백 효과가 뛰어나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

홍보모델로는 요즘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얼마예요?'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최현호와 40년 가수로 활동중인 '떠나지마'의 가수 전원석, 그리고 '정말로'라는 곡으로 활동하다 신곡 '요즘사랑'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예쁜여우 가수 미호가 선정됐다.

(주)천황칠 장지원 대표는 "새롭게 출시한 아이러브노니비누는 기존 아이러브때비누와 이온칼슘아이러브때비누에 고품질의 이온칼슘과 노니 성분을 첨가해 피부미용 효과를 강화한 제품"이라면서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체험단을 통해 아이러브노니비누의 효능을 널리 알려 온라인 쇼핑몰, 면세점, 대형마트, 약국, 보험사 납품 등 국내 판매는 물론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미얀마 캄보니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누마을은 지난 10월 천연원료를 사용한 아이러브때비누 5종 세트(곡물, 녹차, 장미, 참숯, 진주)를 시작으로 아이러브때비누 시리즈를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30년 비누 제조업체 동해C&C의 새로운 천연한방 비누 브랜드다.

비누마을 장지영 대표는 "아이러브때비누는 계면활성제를 쓰지않고 몸에 좋은 천연한방원료로 만든 제품"이라면서 "이온칼슘 등 고가의 원료가 들어가지만 많은 사람들이 대중적인 가격에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는 김동준 회장의 결단으로 제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주)천황칠은 아이러브때비누가 좋은 반응을 보일 경우 대한민국의 자랑인 홍삼비누와 여성의 건강과 청결을 위한 자무스틱비누, 자무비누와 황칠원액이 10%가 함유된 황칠비누, 고급 화장비누인 금비누, 국내 최고급 원료로 만든 최상급 비누인 예뻐지는 비누 등을 개발,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