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15주년을 맞이한 맞춤 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루쏘소는 10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 일부 품목을 재입고해 11월 최대 6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중인 원단으로 맞춤 시 약 35만원 상당의 품목의 패키지 상품을 6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11월 이벤트는 ▲테일러드 수트 프로모션 ▲웨딩 패밀리 프로모션 ▲캐시미어 100% 코트 할인 ▲울·캐시미어 코트 & 플란넬 수트할인 이벤트로 구성됐다.

테일러드 수트프로모션은 제일모직 카스텔다리오(Castel D’ario), 이태리 까노니코(Vitale Barberis Canonico), 이태리 구아벨로(Guabello), 이태리 로로피아나(Loro piana)원단을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다양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제일모직 카스텔다리오’는 특수 방적 폴리사를 혼용해 구김이 적고 착용감이 우수하다. 프리미엄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비즈니스 정장 또는 혼주예복 소비자에게 선호도가 높다.

350년 전통을 자랑하는 ‘이태리 까노니코’는 특유의 발색과 부드러운 터치를 자랑한다. 우수한 복원력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한 광택이 특징인 ‘이태리 구아벨로’와 함께 결혼예복의 대표원단이다.

‘이태리 로로피아나’는 섬유의 보석이라고 불릴 만큼 최상급 품질을 자랑하는 원단이다. 뛰어난 발색과 부드러운 터치감뿐만 아니라 복원력이 뛰어나다.

웨딩 패밀리 프로모션은 이태리 구아벨로 원단을 2벌 이상 구매 시 ‘수트 할인 프로모션’에 추가 10% 할인이 적용돼 최대 5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혼주 정장은 신랑 정장에 비해 다소 저렴한 원단을 선택하여 제작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국내 원단 가격대로 모든 가족 구성원이 고퀄리티의 이태리 원단으로 맞출 수 있다.

캐시미어 100% 코트할인은 이태리 콜롬보의 캐시미어 100% 코트를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콜롬보는 이태리 3대 캐시미어 브랜드라고 불릴 만큼 최상급의 캐시미어를 생산하는 브랜드다.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수많은 명품 브랜드 최고급 라인에 사용되고 있다. 높은 방한성과 부드러운 지블링 및 촉감을 자랑해 수많은 마니아 층의 위시리스트로 자리잡고 있다.

‘울·캐시미어 코트 & 플란넬 수트할인’은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우수한 퀄리티의 울100% 플란넬 원단과 울·캐시미어 혼방 코트 원단으로 구성된 이벤트로 F/W 시즌에 맞춰 비즈니스 정장이나 겨울코트, 겨울자켓을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추천된다.

가볍고 부드러우며 표면을 기모 처리하여 방한·방풍 기능성을 갖춰 F/W 시즌 수트와 자켓의 소재로 선호도가 높은 플란넬 원단은 소재의 특성상 포멀한 룩의 수트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룩의 세퍼레이트 연출에도 손색이 없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연령을 불문하고 높은 구매율을 자랑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맞춤정장 브랜드 루쏘소는 동종 업체 최다 오프라인 매장과 남성 패턴 부설 연구소를 포함한 직영 팩토리를 보유하고 있다. 루쏘소의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소식은 루쏘소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