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만두 브랜드 ‘만두몬스터’의 ‘LA갈비만두’가 이색적인 요리법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9일 ‘만두몬스터’ 관계자는 “’만두몬스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소비자들의 식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고기의 함량을 매우 높였다. 갓 지은 밥에 ‘LA갈비만두’를 으깨 넣어 비벼 먹으면 맛보지 못했던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만두몬스터’ 공식 판매 사이트에는 ‘LA갈비만두’를 이용해 요리한 ‘LA갈비 비빔밥’ 메뉴가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LA갈비 비빔밥’을 접한 소비자들은 “불고기 덮밥인 줄 알았다. 워낙 달달한 ‘LA갈비만두’라서 참기름만 더하면 달콤, 고소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sdgs***) “만두몬스터 ’LA갈비만두’는 다른 제품과 달리 사이즈가 크고 특히 채소보다 원재료인 고기가 많이 들어 있다. 그래서 밥과 함께 비벼 먹으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좋다”(qwetwq***)라고 전했다.

‘만두몬스터’는 만두에 대한 즐거운 상상과 소공동에서 시작해 서울의 명소로 자리 잡은 70년 전통의 만두 명가 ‘취영루’와의 제조 기술 협약을 통해 런칭한 브랜드다.

만두몬스터의 출시 제품은 총 2종, 짜릿하게 매운맛 ‘불닭만두 몬스터’ 와 갈비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LA갈비만두 몬스터’가 있다. 이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하고 맛있는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100% 국내산 고기로 속을 채운 만두몬스터는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 가득 터지는 풍부한 육즙, 만두몬스터만의 특허기술인 다가수공법으로 빚은 쫄깃하고 촉촉한 만두피를 자랑한다. ‘블록버스터 만두’라는 별칭답게 무게 70g, 길이 13cm라는 엄청난 크기도 특징이다.

이 밖에도 만두몬스터는 특허기술 적용, 독보적 급랭기술을 적용해 HACCP 인증을 받은 ‘안전 먹거리’다. 믿을 수 있는 제조시설에서 최대 규모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하며,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아이스팩을 탑재한 아이스박스 택배로 제품을 배송한다. ‘만두몬스터’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