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ㆍ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프로그램 무료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창립 26주년 기념 이벤트는 ‘10월 愛 무료상담 이벤트‘와 ‘신규 등록하GO! 맥포머스 매직월드 받GO!’ 두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10월 愛 무료상담 이벤트’는 0~7세 영ㆍ유아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10월 8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한국짐보리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상담 신청을 등록하면 되며, 등록 시 상담을 희망하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센터와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해당 센터 교사의 전화 연락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프로그램에 대한 무료 상담을 완료한 총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매주 발송할 계획이다.

‘신규 등록하GO! 맥포머스 매직월드 받GO!’ 이벤트는 10월 8일부터 11월 25일까지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센터에 신규로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2018 NEW 맥포머스 매직월드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3일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평소 영유아 자녀의 놀이 교육에 대한 관심과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덜어주고 대표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으로서 26년간의 명성을 이어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특장점을 보다 깊이 있게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별히 마련한 이벤트인만큼 꼭 참여하여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고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최상의 놀이 환경을 갖춘 짐보리 놀이 프로그램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Play&Music)은 부모와의 애착 형성을 기반으로 어린이의 성장 발달단계에 맞춰 체계적으로 구성된 놀이 프로그램으로, ‘플레이ㆍ뮤직ㆍ아트ㆍ맥포머스’ 등 아이들의 신체 기능 및 정서 발달과 창의성 발달을 촉진시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센터는 10월 29일부터 겨울학기 회원을 모집하며, 학기 기간은 2018년 11월 26일부터 2019년 2월 24일까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