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데일리 브랜드 ‘러브캣(LOVCAT)’이 오늘 밤 9시30분 첫 방송 예정인 2018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제작 스튜디오앤뉴, 용필름)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

‘뷰티 인사이드’는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트러블 메이커 여배우 한세계(서현진 분)와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안면인식 장애 재벌3세 서도재(이민기 분)의 예측불허, 유일무이 힐링 로맨스를 그린다. ‘또 오해영’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송현욱 PD와 참신한 필력의 임메아리 작가가 만나 영화와는 또 다른 감성의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로코 치트키’ 배우 서현진과 이민기가 주연을 맡아 사전 예고편만으로도 완벽한 케미와 비주얼을 선사했으며, 그 외에도 이다희, 안재현 등이 함께 출연해 전작들과는 다른 반전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방영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러브캣 관계자는 “대체불가 배우 서현진과 이민기가 만나 올 가을 로코 열풍을 다시 한번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극 중 다양한 에피소드로 러브캣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