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가 ‘뷰티앤부티 시즌3’에서 펩타이드 화장품에 대해 소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동아TV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앤부티 시즌3’에서 진행을 맡은 황보가 셀프카메라를 통해 건조한 가을, 촉촉함을 더 강화시키고 탄력을 높여 주름을 개선하는 화장품으로 ‘3020펩타이드’를 소개했다.

‘3020펩타이드’는 바이오 전문기업 ‘엔씨엘바이오’에서 직접 배합, 제조, 생산한 펩타이드를 주성분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펩타이드 복합체를 사용한 시중 제품과 달리 순수 펩타이드를 3020ppm 사용했다. 국내 화장품 중 펩타이드 함유량이 가장 높다.

황보는 “’3020펩타이드’ 앰플은 고농축, 고농도 펩타이드 화장품이라 바르는 즉시 탄력감과 수분감이 차오르는 느낌”이라며 “자기 전에 바르면 다음 날 피부 탄력이 생겨 쫀쫀함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이어 스킨, 로션 없이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라는 점과 무색소, 무향, 무알콜이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점을 장점으로 손꼽았다.

황보와 함께 뷰티앤부티 시즌3의 MC를 맡은 강예빈과 슬리피 또한 ‘3020펩타이드’ 앰플과 크림을 사용한 후 ‘쫀쫀하다’, ‘발림성이 좋다’, ‘피부가 더 어려지는 느낌이다’ 등 제품에 대한 호평을 전했다.

3020펩타이드의 주 성분인 펩타이드는 1970년부터 연구되어 온 고기능성 물질로 피부친화력과 안정성이 검증된 프리미엄 원료다. 피부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단백질을 강화시켜 피부 장벽을 견고히 하고 피부의 탄력과 수분량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엔씨엘바이오 관계자는 “3020펩타이드는 시중 제품보다 펩타이드 함량 및 농도가 월등히 높을 뿐 아니라, 특허 받은 펩타이드 성분을 포함시켜 소비자 반응이 매우 좋다”라고 전했다. 이어 “탄력과 주름개선 면에서 세 명의 MC에게 호평을 들은 제품인 만큼 방송 이후 구매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방송을 계기로 고농도 펩타이드 화장품을 보다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뷰티앤부티 시즌3 ‘엔씨엘바이오의 3020펩타이드’편은 네이버 TV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020펩타이드는 한화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 네이버스토어팜, 엔씨엘바이오 공식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