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 프리미엄 가구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가 고객이 직접 가구를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체험형 매장을 그랜드 오픈,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지난 9월 1일 하남점 매장을 270평의 대형 매장으로 이전했으며 기존 주력 상품인 씰리와 템퍼 매트리스와 같은 명품 매트리스를 포함해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편백원목가구 등 다양한 가구 리스트를 한 장소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때문에 가을 이사 입주가구와 신혼집 가구를 알아보는 고객과 더불어 인테리어로 집 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거실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쇼파의 경우 가죽쇼파만큼 샤무드쇼파의 인기가 높아져 여러 제품을 준비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측은 “샤무드 쇼파의 경우 럭셔리한 분위기부터 캐주얼하고 젊은 감각을 보여줄 수 있어 젊은 층부터 중년 고객까지 많이 찾는 가구”라며”샤무드는 신소재 원단으로 통기성과 쾌적도가 높고 관리가 쉽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매장에서 직접 매트리스와 쇼파에 누워보고 앉아보는 등 부담 없는 체험이 가능하며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의 할인 이벤트는 최저 30%에서 최대 73%까지 진행 중이다. 방문만 해도 서머스 텀블러를 비롯한 여러 사은품을 증정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의 이벤트를 비롯한 자세한 위치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고, 이번 추석 당일 날은 휴무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