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난청인들의 보청기 구입비용 부담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국내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가 추석을 앞두고 특별한 추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딜라이트 보청기의 ‘특별한 추석 이벤트’는 총 세 가지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내용은 4채널 무상 업그레이드다. 딜라이트 보청기의 대표 제품인 ‘청음’ 8채널 제품 구입 시엔 12채널로, 12채널 제품 구입 시엔 16채널로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청음’ 제품은 모 기업인 대원제약과 함께 지난 8월 19일과 20일 양일에 걸쳐 남측에서 선정된 최종 남북이산가족 상봉단 어르신들께 기부했던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국어의 주파수 특성에 맞춘 설계로 한국인이 듣기 편한 소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명차폐기능이 있어 이명을 겪는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당시 ‘청음’을 착용했던 우리측 상봉단 어르신들이 “소리가 잘 들린다”며 호응도가 높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추석 이벤트의 두 번째 내용은 무이자 할부 적용이다.

특정 카드에 한해 최장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적용이 가능해 보청기 구입 가격의 부담을 한 번 더 덜어냈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이번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12채널 이상의 고 채널 보청기를 월 5만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딜라이트 보청기의 추석 이벤트 마지막은 무료 출장 서비스 제공이다.

보청기를 구입하고 싶으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또는 기타 이유로 인근 딜라이트 전문점을 찾지 못하는 난청인 분들을 위해 딜라이트 보청기 직원이 직접 자택으로 찾아가 보청기 구입을 도와드린다. 무료 방문 서비스는 계속해서 실시하고 있었으나, 이번을 계기로 더욱 그 활동범위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구호림 딜라이트 보청기 대표(이학박사, 청각학 전공)는 “해마다 명절이 되면 간만에 보는 일가친척들과의 대화 속에서 잘 듣지 못하는 부모님의 모습에 가슴 아프다는 분들이 많다”며 “올해는 부모님의 청력을 체크해보고, 난청을 겪고 계시다면 보청기를 비롯한 여러 가지 해결책을 통해 상태나 더 나빠지지 않도록 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딜라이트 보청기의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안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 또는 각 전문점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서울, 인천, 수원,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적으로 직영점을 운영 중인 딜라이트 보청기는 전문 청각사와 청능사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최신 장비를 이용한 정밀한 청력 평가부터 보청기의 선택, 보청기 조절, 청각재활프로그램 운영, 언어재활,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9/16 10:00:13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