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고객 직거래 및 직수입 통해 유통 마진을 보다 낮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창고형 할인매장이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 는 창고형 할인 매장으로서, 직접 누워보고 매트리스의 성능을 파악할 수 있어, 자신의 체형에 맞는 템퍼ㆍ씰리매 트리스 및 수입매트리스를 찾기에 적합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보통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할 때 해외사이트를 통해 직구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긴 배송시간과 직접 체험해 볼 수 없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창고형매장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는 직수입을 통한 유통마진절감으로 템퍼, 씰리매트리스와 스턴스앤 포스터, 아메리카 칸스타, 브로힐 등 30여종의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또한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쇼파, 가죽쇼파,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편백원목제품 등 다양한 가구들도 취급하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하남점은 9월1일 그랜드 오픈을 맞아 템퍼ㆍ씰리매트리스 비롯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와 쇼파/ 식탁 등 가구들을 최저 30%~ 최대 73%까지 할인하는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중복할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되고 있으며 새 입주 예정인 고객을 대상으로 아파트 카페에 제품 리뷰 작성 시 10% 추가할인 등 기존 할인과 동시에 중복할인까지 가능하다. .

또한 9월 한 달 내내 방문고객 전원에게 서머스텀블러 증정 이벤트, 이 외에도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