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대구 내 4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대구 헬스장 ‘히트짐 휘트니스센터’가 지점 선택이 가능한 지점전용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점전용 멤버십은 서비스 품질을 유지한 상태에서 고객의 운동 접근성을 고려해 자신이 운동하고 싶은 헬스장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한 장의 멤버십으로 멤버십은 대구의 주요 상권인 상인네거리, 침산네거리, 범어네거리, 동성로에 위치하고 있는 히트짐의 4개 지점 중 선택해 운동이 가능한 올라운드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며 지점별 시설의 퀄리티에 따라 가격이 각각 다르게 측정 된다.

각 지점은 각각의 특색을 가진 다양한 테마로 차별화를 이루고 있는데, ‘히트짐 상인점’은 빈티지한 옐로우톤으로 아늑한 인테리어가 장점이며 약 500평 규모에 대구 유일 가장 많은 스피닝 대수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인 체형에 맞게 디자인된 미강 웨이트머신과 머슬 케어를 위한 전신 안마기까지 매니아층 사이에서 운동 분위기가 좋은 곳으로 알려졌다.

‘히트짐 침산점’은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프라이빗 독립 샤워부스, 감각적인 파우더룸으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했으며, 카이로스 최상급 KW모델과 웨이트 머신 명품 회사인 플렉스사의 멀티 정글짐이 센터 중앙에 위치하여 12명이 동시에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유산소 머신에서 보는 전망은 세련된 도시적인 느낌을 보여주며, 헬스장에 대구 최초로 바디프랜즈 팬텀 모델을 비치하여 머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히트짐 범어점’은 홍콩 5성급 호텔인 페닌슐라 호텔의 인테리어에서 착안해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약 1,000평 규모의 대구 핫플레이스 휘트니스센터로 유명하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싸이백스, 라이프휘트니스, 스타트랙, 프리코 등 70대의 웨이트머신과 50대의 유산소 머신이 완비되어 프로 운동선수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히트짐 동성로점’은 대구 동성로 중심가에 약 700평 규모의 호텔식 휘트니스 센터로 5성급 호텔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해외 명품 브랜드 라이프휘트니스 모델이 배치되어 최상의 운동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프라이빗 스파는 이태리 직수입 비앙코 천연대리석과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독립샤워부스, 온수 자쿠지, 냉수 자쿠지, 편백나무 건식 사우나, 이슬 사우나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연 상태 그대로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100% 착즙한 30가지의 디톡스 음료와 단백질이 풍부한 치킨 스테이크와 프로틴 바, 목적별로 선택하여 한잔 단위로 구매가 가능한 보충제를 제공하는 건강 전문 라운지도 운영된다. 편백나무 반신욕기와 리클라이너 수면 소파, 바디프랜드사의 마사지 체어로 힐링 라운지를 이용하는 색다른 동성로 데이트 코스로 이용되기도 한다.

전 지점에서 동일하게 적용되는 대표적인 시스템으로는 스피닝, 필라테스, 요가, 그룹pt, 레즈밀 바디컴뱃, 줌바, 다이어트 댄스 등 월 300회의 수업으로 진행되는 GX프로그램이 있으며 담당 트레이너가 배정되어 1:1 맞춤 상담과 운동 방향을 제시한다. 또한 운동에 필요한 스트랩, 장갑, 헤드셋 등 12가지의 무상대여서비스와 케라시스 샴푸, 해피바스 바디워시 등 14가지의 기초 세안도구를 모두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8/31 17:00:08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