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모든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 진정패드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One Step Green Hero Calming Pad)’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코스알엑스는 "새롭게 선보이는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이하 그린패드)는 녹차수 베이스 75%와 5가지 자연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의 Green-Rx 콤플렉스 처방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주는 순한 각질 케어 패드로, 전 성분 ‘EWG All Green’ 등급을 받은 착한 패드이다. 민감성 피부는 물론 건성, 지복합성, 고민 피부까지 모든 피부가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이 없는 데일리 패드"라고 설명했다.

코스알엑스는 일명 핌플 패드라 불리는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와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를 연속으로 히트시킨 데 이어, 민감피부를 고려한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도 출시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지금까지 코스알엑스 패드가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은 ‘스탠다드 패드 케이스’, ‘원스텝 쓰리 키트’ 등 고객의 일상에 편리함을 더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기 위한 끊임없는 연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하며, “신제품 그린패드 출시를 계기로 피부 컨디션 · 계절 · 상황에 따라 패드를 선택하여 사용하길 권장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인 그린패드는 코스알엑스 (COSRX) 공식 홈페이지에서 8월 31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9월 14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8/31 11:41:59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