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화장품, 미용기기, 의료기기 등 건강이나 미용을 위해 본인의 피부나 신체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들은 충분한 정보 수집과 체험을 통해 합리적인 선택을 하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관련 업계에서는 소비자의 만족감을 충족시키기 위한 체험형 팝업스토어 경쟁이 뜨겁다.

소비자들은 이를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보고, 만지고, 냄새를 맡고, 맛보고, 느낄 수 있는 체험 공간, 또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는 이색 놀이공간으로 여기며 발길이 이어지는 추세. 업계 역시, 이를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높일 수 있는 중요한 마케팅 방법으로 꼽으면서 팝업스토어의 열기가 식지 않고 있다.

피부고민의 색다른 솔루션을 체험하다…리더스 코스메틱 팝업스토어

화장품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도 서울 강남역 M스테이지에 브랜드 팝업스토어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를 9월 19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 팝업스토어는 실험실 컨셉으로 구성, 피부고민 진단은 물론 제품 전시 및 체험 공간, 이벤트 참여존 등을 마련해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LEADERS 피부진단’ 존에서는 피부 고민에 따른 리더스 솔루션을 제시, 그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준다. 추천받은 제품은 ‘LEADERS 제품’존에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기간 내 시중 동일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리더스 팝업스토어 내에서 진행되는 3가지 미션을 완료한 이들에게 리더스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스템프 미션 이벤트’와 여러가지 프로그램 체험 시 제공하는 코인으로 본인에게 필요한 마스크팩을 뽑을 수 있는 ‘리더스 마스크 코인자판기’, ‘쿨팩 펀치’ 등 다양한 이벤트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 미소를 위한 치아교정…글로벌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 팝업 이벤트 최근 투명교정과 관련해 특정치과에서의 치아교정에 관련한 소비자 피해 사례가 보도되어 사회적 이슈가 됐다. 치아교정은 무엇보다 올바른 장치 및 치료 방법에 대한 충분한 인지와 신중한 선택이 중요하다. 이를 통해 피해를 방지하고 의도했던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교정치료 정보를 제공하고,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 수집이 가능하도록 한 팝업이벤트가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글로벌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Invisalign)’이 오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여의도 IFC몰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인비절라인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는 인비절라인 장치 사용 과정과 인비절라인 장치가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쉽게 알 수 있는 기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비절라인은 치아교정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인비절라인 교정장치의 특장점과 우수한 기술력의 체험과 함께 더 나은 미소를 향한 첫 걸음을 내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올바른 치아교정장치 선택을 위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인비절라인의 기술력과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에서는 인비절코리아가 수입, 판매하는 3D 치아 스캐너 ‘아이테로(iTero®)‘를 활용해 디지털 치아 스캔 시뮬레이션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중 하루 1명을 추첨하여 인비절라인 브랜드 소비자 앰배서더(Ambassador) 활동 및 인비절라인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스마일 챌린지(Smile Challenge)’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외에도 음료쿠폰, 영화 예매권 등 팝업 이벤트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 여름 탄산음료의 새로운 변신! 데미소다 팝업스토어 운영

동아오츠카는 8월 말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데미소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데미소다 팝업스토어는 `잇츠 데미스타일 인 바캉스(It`s Demistyle in Vacance)`를 주제로, 한여름 바닷가에서 데미소다의 젊은 감성을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야외 테라스 가든에서 데미소다를 활용한 칵테일을 비롯해 다양한 스낵과 스테이크 메뉴 등 호텔의 고급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데미소다의 상큼함을 강조한 포토존이 함께 마련돼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포토존에서 찍은 기념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8/31 09:00:08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