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여성셔츠 브랜드 엘렌셔츠가 적립금 증정,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부드러우면서도 도시적인 셔츠 패션을 뽐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마련된 것.

이벤트는 신규 회원가입 시 포인트 3,000 적립, 구매 후기 작성 시 적립금 증정 및 베스트 리뷰 포인트 2,000 적립, 전 상품 5~30% 할인 등 다양하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여름철 더위를 달래줄 시원한 소재와 디자인의 셔츠부터 계절에 관계 없이 입을 수 있는 베이직 아이템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세련된 감성의 30대 여성이라면 한 번쯤 구매해 볼 만하다.

특히 상품 할인의 경우 매주 달라지는 엘렌 MD가 직접 선정한 추천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트렌디한 셔츠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0대 여심을 저격한 프리미엄 여성셔츠 브랜드인 엘렌셔츠는 다양한 카라의 드레스 셔츠부터 헨리넥 셔츠, 튜닉 셔츠, 매니시, 오버사이즈, 배트윙슬리브, 프렌치슬리브, 플랩포켓 등 여러가지 디자인의 셔츠를 한 곳에서 구매 가능한 브랜드다. 더불어 유행에 관계 없이 꼭 갖추어야 할 베이직 아이템인 ‘셔츠’를 꼭 필요한 옷을 만든다는 모토로 제작하며, 클래식한 디자인에 엣지 있는 포인트를 더해 자칫 지루하진 않을까 고민하는 이들의 걱정도 덜어냈다.

브랜드의 고집이 담긴 셔츠들은 하나같이 실용적인데, 원단 선정 단계에서부터 입었을 때 좀 더 느낌이 좋은 원단을 찾기 위해 반복적인 샘플작업을 진행하며, 디자인 역시 다양한 오케이즌을 소화할 수 있도록 해 자리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좀 더 부담 없이 자사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매일 다른 상품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적립금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엘렌셔츠의 다양한 이벤트는 페이지 내 SALE 카테고리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