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아카데미 존액섹션 해외세미나 현장
박승철아카데미가 최근 일본에서 개최한 3박 4일간의 존앤섹션 해외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세미나는 박승철아카데미 주최로 디자이너와 아카데미 강사 총 16명이 일본 존앤섹션 아카데미에 방문해 이뤄졌다.

존앤섹션 대표 ‘이노우에 카즈히데’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테크닉 강의’를 시작으로, 일본 존앤섹션 오르가 살롱에 방문해 ‘스타 디자이너와의 토크콘서트’를 통해 현장감 넘치는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심도높은 테크닉 교육을 진행해, 2018년 존앤섹션 트랜드 커트 2-DAY COURSE를 참석한 전원이 수료하였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박승철아카데미팀 관계자는 “K-Beauty의 선두주자인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식구들이 이번 존앤섹션 연수를 통해 일본의 헤어트랜드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테크닉 강의를 통해 고객의 얼굴형에 따른 헤어스타일 추천을 해드림으로써, 차별화된 헤어 카운셀러로 거듭날 수 있는 노하우를 습득하는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자체 아카데미를 통한 집중적인 테크닉과 서비스 교육으로 2017소비자만족도 1위,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차지하며 대표 프리미엄 헤어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