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7월에 들어서면서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됐다. 기온이 높아지면 땀과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면서 얼굴 뿐 아니라 바디 피부도 쉽게 예민해진다. 별도로 피부 관리에 공을 들이지 않더라도, 기존에도 사용해온 제품들을 조금만 신경 써서 바꿔주는 것 만으로도 훨씬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우수한 통기성으로 산뜻한 생리 기간을 선사하는 생리대부터 얼굴과 다리, 두피를 시원하게 관리해주는 제품까지, 다양한 쿨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 에어-콘 생리대? 우수한 통기성의 옥수수 섬유 커버로 생리 기간에도 쾌적하게, 질경이 ‘마음 생리대’한 달에 한 번 찾아오는 생리 기간은 늘 불편하지만,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불쾌함이 더욱 높아진다. 생리대를 착용하면 높은 기온으로 Y존이 습해지는 것은 물론, 생리가 끝난 후 가려움이나 짓무름 등의 증상이 발생하기도 한다. 당연히 여겨왔던 이 같은 불편함을 생리대를 바꾸는 것 만으로도 해결할 수 있다.

Y존 토털 케어 브랜드 질경이에서 선보인 ‘마음 생리대’는 국내 1호 친환경 옥수수 섬유 커버를 사용해 연약한 피부도 쓸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패드 안팎으로 공기가 순환되는 통기성을 지닌 옥수수 섬유 커버로 찝찝함 없이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로 일명 ‘에어-콘(air-corn) 생리대로도 불린다. 옥수수 섬유는 해외 프리미엄 기저귀에도 사용할 정도로 피부 친화적인 소재다. 우수한 통기성뿐 아니라 땀과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특징이 있어 냄새 걱정을 덜어준다.

마음 생리대는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소재는 물론, 두께가 얇고 몸에 딱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옷차림이 얇아지는 여름에 더욱 안성맞춤이다. 360도 샘 방지선과 빠른 흡수력으로 밤새 뒤척임에도 샘 걱정이 없으며 생리대 개별 포장의 3면을 실링 처리해 먼지 등의 오염 물질과 벌레로부터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다. 질경이몰 및 기타 온라인 몰에서 7월 한달 간 마음 생리대 구매 시 체험팩을 증정하고 불만족 시 100% 환불을 해주는 책임 환불제를 실시하고 있다.

■ 청량감 있는 젤 타입의 텍스처가 피부 속까지 시원하게, RMK ‘스킨튜너 쿨링젤’매일 사용하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바꾸는 것 만으로도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꿀 수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RMK의 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 ‘스킨튜너 쿨링젤’은 기존 베스트셀러인 스킨튜너의 여름 버전이다. 청량감 있는 젤타입의 텍스처가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고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미라클 후르츠, 율무씨 등 보습력 높은 엑기스 성분을 배합해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 구석구석에 촉촉함을 가득 채워준다.

■ 쿨링 효과와 다리 붓기 제거를 동시에, 미스레그 ‘레그 쿨링 젤’여름철에는 양말을 신지 않고 밑 바닥이 얇은 신발을 착용하는 경우가 많아 장시간 야외 활동을 하다 보면 발과 다리 피부의 온도가 높아지고 쉽게 붓는다. 샤워를 마친 후 레그 뷰티 브랜드 미스레그의 ‘레그 쿨링 젤’을 발라주면 즉각적인 쿨링감과 근육 이완, 붓기 감소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천연유래성분 부처스브룸 뿌리, 마로니에씨, 포도잎, 아르니카꽃의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혈액순환과 통증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 자외선에 손상된 모발과 두피 관리를 한번에, 홀리카홀리카 ‘알로에 99% 수딩젤’여름철에는 얼굴이나 바디 피부 뿐 아니라 모발 관리도 필수다. 자외선에 노출된 모발은 수분을 뺏기게 되고, 강렬한 열에 의해 손상을 입는다. 손상된 모발에 수딩젤을 바르면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이다.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의 ‘알로에 99% 수딩젤’은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쳐로 헤어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기 더욱 좋은 제품이다. 헤어팩에 섞어 사용하면 수분 공급은 물론, 쿨링 효과와 함께 두피 진정 효과도 제공한다. 알로에베라잎즙 성분이 99% 함유돼 피부에 알로에의 수분감과 상쾌함을 고스란히 전해준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7/05 18:37:22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