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때묻지 않은 청정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입 안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명불허전 먹거리를 음미한다면 완벽한 여행코스가 완성된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제주도 구석구석의 다양한 관광명소를 관람한 다음, 오직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으로 배를 채우는 그런 제주도 여행.

특히 제주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도심과는 다른 제주도만의 삶의 풍경인 만큼, 이왕이면 제주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성읍민속마을에서 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제주도의 옛모습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제주를 찾는 국내·외 여행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성읍민속마을에 자리잡은 맛집 '성읍칠십리식당'을 방문해도 좋다.

음식점을 들어서는 순간 건강한 기운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이 곳은 일반적인 제주흑돼지 전문점과 달리 감귤나무로 초벌구이하는 제주도 흑돼지 전문점이다.

원래도 맛있는 흑돼지를 더욱 맛있게 음미할 수 있도록 감귤나무로 담백하게 초벌구이하는 정성에 관광지답지 않은 정갈하고 깔끔한 반찬과 신선한 야채가 제주흑돼지의 맛을 더욱 배가시키는 곳으로 제주흑돼지와 함께 기분 좋게 술 한 잔을 기울이고 싶다면 맛이 진해 고기와 찰떡궁합인 좁쌀막걸리를 함께 곁들이거나, 담백한 국물을 맛볼 수 있는 꿩감자국수를 후식으로 맛봐도 좋다.

제주도 맛집 '성읍칠십리식당'은 주인장의 인심도 어찌나 넉넉한지 얼마 전에는 제주 표선 지역주민 어르신 100여분을 모시고 따뜻한 마음이 담긴 식사 한끼를 대접하기도 했다.

이처럼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은 물론이거니와, 정겨움이 넘치는 분위기, 그리고 넓은 주차공간 시설 완비까지 모든 게 잘 갖춰져 있기에 각종 모임여행, 가족단위로도 찾아오기 좋다. 근처에는 제주도 필수여행코스 성산일출봉 표선해수욕장 등이 있어 주변 맛집으로 들리기에 더욱 좋다.

제주의 신선함을 먹고 자란 제주 감귤껍질을 이용해 제주도 흑돼지를 초벌구이해 그 맛과 향이 더욱 좋은 이 곳에서 제주도 표선해수욕장 해비치의 명불허전 제주 흑돼지를 맛보는 것은 어떨 까.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5/18 16:51:18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