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여름이 다가올수록 옷차림이 간소화되며 바지가 남성 복장의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된다. 따라서 S/S시즌에는 비즈니스 캐주얼룩, 댄디룩 등 다양한 코디 연출을 위한 면바지(코튼 팬츠)가 필수아이템이다.

수트는 맞춤으로 구매하는 것이 비교적 대중화된 반면, 면바지는 기성복 브랜드를 통해 입어보고 몸에 맞는 옷을 구매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면바지는 평상복으로 가볍게 입기 위해 사는 경우가 많아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코튼 팬츠나 데님 팬츠도 맞춤을 선호하는 경우도 늘고 있는데, 이는 수트에만 국한되던 출근 복장이 더 자유로워지며 계절에 따라 팬츠와 셔츠 만으로 스타일을 내는 경우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일반적인 체형의 소유자가 아닌 한 기성복 면바지 만으로는 스타일을 살리기가 쉽지 않다. 기장부터 히프, 허리 등 여러 부분이 몸에 제대로 맞지 않기 때문이다. 이 경우 면바지를 맞춰 입으면 개인의 신체 사이즈 또는 취향에 따라 컬러와 핏을 선택하여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디자인 옵션을 선택해 바지에 포인트를 주거나 편안한 착용감을 더하는 효과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맞춤정장·예복 전문 브랜드 루쏘소(Lussoso)가 소비자 니즈에 맞춰 출시한 면바지 ‘테일러드 코튼 팬츠’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맞춤 테일러드 코튼 팬츠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루쏘소 관계자는 “테일러드 코튼 팬츠는 가성비와 스타일을 모두 중요시하는 남성 고객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한 상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가격 부담 없이 제품을 맞춰볼 수 있어 수트를 활용할 일이 적거나 맞춤에 경험이 없는 분들도 여름철을 맞아 쉽게 맞춤복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맞춤정장·예복 전문 브랜드 루쏘소는 론칭 15주년을 맞아 지난 1월부터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행사 외에도 ‘수트 프로모션’, ‘테일러드 데일리 수트 프로모션’이 동시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5/18 13:54:23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