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테크닉스 ‘NMF 미라클 팩트’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5월 감사의달을 맞아 역대 최대용량 찬스와 무이자 8개월 등의 높은 혜택과 함께 오는 5월 2일 CJ오쇼핑에서 ‘NMF 미라클 팩트’ 5차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NMF 미라클 팩트는 휴대하기 불편한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쿠션 팩트에 담은 신개념 ‘액체 팩트’로 수분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돕는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38시간 메이크업 지속력과 워터프루프, 쿨링 효과 등을 입증한 것이 특징.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만다 채프먼’과 ‘닉 채프먼’ 자매의 기술력을 담은 ‘하이드로 미라클 퍼프’가 피부 밀착력을 높여 누구나 전문가처럼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얼테크닉스 측은 “연이은 매진 행렬에 방송 일정에 대한 문의가 폭발적으로 상승하는 등 고객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에 감사 드린다”면서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한 이번 5차 방송에 더욱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특별한 혜택을 담은 리얼테크닉스의 ‘NMF 미라클 팩트’ 5차 방송은 CJ오쇼핑을 통해 5월 2일 수요일 오전 10시 25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월 CJ오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 ‘NMF 미라클 팩트’는 첫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이후 소비자들을 통해 높은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방송마다 좋은 호응과 함께 홈쇼핑 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는 평을 받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