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프리미엄 휘트니스 히트짐이 지난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전 지점에서 건강 세미나를 진행했다.

먼저 대구 북구 침산동에 위치한 히트짐 침산점은 채수환 PT팀장이 24일 세미나를 진행했다. ‘올바른 자세가 아름답고 건강한 몸을 만들어준다’는 주제로 현대인들에게 올수 있는 자세 문제를 해결하여 운동의 효과를 높여 줄 수 있도록 했다.

달서구 상인동에 위치한 히트짐 상인점은 이창훈 트레이너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기적의 10분’ 단기 속성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져 운동 출석빈도가 낮은 고객이나 운동을 짧게 할 수 밖에 없는 고객님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마지막으로 수성구 범어동에서 가장 핫플레이스인 히트짐 범어점은 박정민 현장운영부장이 직접 세미나를 진행하여 체지방이 가장 많은 부위인 하체와 엉덩이, 복부를 중점적으로 세미나를 진행하였다. 박정민 현장운영부장은 과거 퍼스널 트레이너 경력과 대구시 주관 피트니스 대회 1위의 노하우를 살려 이론과 실기를 병행한 세미나를 진행하였다.

이달 오픈 예정인 히트짐 동성로점은 현재 머신 배치 및 인테리어가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마지막 테스트들을 거쳐 최종 오픈 일정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히트짐 동성로점은 호텔급 인테리어와 세계 최고급 머신(라이프스타일 시그니쳐 모델), G.X.전용룸(필라테스, 요가, 바디컴벳, 줌바, 스텝 등), 스피닝 전용룸을 운영하며, 힐링존을 운영하여 고객들의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자쿠지(온수탕, 냉수탕) 핀란드 사우나, 이슬 사우나 목욕 시설이 되어 있어 동성로에서는 가장 종합적인 휘트니스 센터가 될 예정이다.

히트짐 휘트니스 대표이사 최영진은 “휘트니스업계 최초 다이어트 라운지(H-Detox Lounge)를 함께 런칭하여 히트짐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들도 생과일 주스와 스무디, 커피, 다이어트 도시락을 구매 할 수 있도록 하며 히트짐 고객분들에게는 운동, 휴식, 영양을 모두 이용 할 수 있는 운동의 본질에 충실한 대구 핫 플레이스로 거듭나겠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