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프라이빗 헬스장 동성로점 오픈을 앞둔 히트짐이 필라테스, 요가, 스피닝, 웨이트 트레이닝, 퍼스널 트레이닝(PT), 사우나, 힐링존, 디톡스 라운지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복합 휘트니스 센터로 화제가 되고 있다. 히트짐은 동성로점 오픈과 함께 아이돌 걸그룹 ‘에이핑크’의 비주얼 센터 손나은과 전속모델을 체결한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칼로바이’와 2018년 4월 제휴를 진행하며 봄맞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패키지 상품 첫 번째는 피티(PT)강습 15회에 최대 10만원 할인의 한정 판매 상품과 칼로바이 다이어트 쉐이크 ‘다밀’ 증정, 두 번째는 히트짐 프리미엄 멤버십 등록 고객에게 ‘다밀’을 함께 증정하고 있다.

2018년 5월 오픈 예정인 동성로 지점은 약 700평 규모(층고 8M 복층 구조)의 호텔식 시설과 자쿠지, 핀란드 사우나, 이슬 사우나, 리클라이너 수면소파, 편백나무 반신욕기, B사의 고급 모델인 프레지던트 플러스 안마의자가 갖추어져 있어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들의 힐링 공간으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세계 명품 웨이트 머신인 라이프 스타일 ‘시그니처 모델’과 사이벡스의 ‘아크트레이너’, 메트릭스사의 ‘스탭 머신’등 약 8억원 상당의 고가 머신들이 배치되어 휘트니스 센터를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 운동 매니아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는 것이다.

히트짐 휘트니스 센터는 대구 최초 ‘올라운드 플레이짐 시스템’을 도입해 한 지점의 멤버십 소유만으로도 프리미엄 시설과 운동 프로그램(G.X), 지점마다의 개성 있는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히트짐 휘트니스 측은 "대구 유일, 국내 유일 토종 브랜드로 벤처기업 및 고용친화대표기업으로 선정된 (주)와이제이그룹의 대표 브랜드로 대구 시민의 자부심과 함께 성장해 가고 있는 상징적 존재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