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가장 이상적인 여성의 몸매라고 하는 S라인의 완성은 가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볼륨감 넘치는 가슴은 허리를 더욱 가늘게 보이는 착시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여성성을 드러내는 몸매 라인을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한다.

나이를 불문하고 많은 여성들이 보정속옷이나 가슴크림, 가슴 커지는 운동 등 가슴의 볼륨을 키워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이유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가슴을 확대할 수 있는 근본적인 대안이 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빈약한 가슴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이들도 많지만 비용, 보형물 삽입, 수술 부작용 등에 대한 부담감으로 인해 망설이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에 수술 없이 보다 적극적인 관리를 실천하는 이들 사이에서 가슴커지는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 바로 브레스트미다.

가슴관리기인 브레스트미는 음압의 원리를 적용한 마사지를 통해 여성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키고 유선 조직을 자극하는 방식을 적용ㅎㅔㅆ다. 작은 가슴이나 처진 가슴뿐만 아니라 꺼진 윗가슴, 절벽가슴, 짝가슴, 벌어진가슴, 함몰유두 등을 탄력 있고 볼륨 있는 가슴으로 디자인해 준다. 일대일 맞춤책임제 운영을 통한 전담 관리 스타일러가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점도 특징이다.

이 밖에 대흉근의 발육을 촉진하고 여성 호르몬의 균형을 바로잡아주는 것은 물론 꾸준한 자극으로 신진대사를 원활히 해주는 효과를 보인다. 근육 흉부, 액와질의 노폐물을 배출을 유도해 섬유선종이나 유방암 등의 순환계 질환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브레스트미 관계자는 “수술없이 자연스럽고 봉긋하게 볼륨감 있는 가슴을 만들 수 있는 솔루션”이라며 “피부 손상을 최소화면서 가슴 조직의 체적 감소를 막아 가슴 고민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4/25 13:34:20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