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유진성형외과 강태조 원장과 미스코리아 하현정 양이 전하는 성형상식 1편 '짝가슴'

짝가슴이 무엇인가요?

가슴이 똑같은 사람은 없습니다. 누구나 양쪽이 차이가 나는데 그 차이가 심하게 나는 사람들이 있어요. 그런 분들은 속옷을 입을 때 불편하다고 하고요. 특히 속옷이 돌아간다는 표현을 하시기도 하고, 사우나나 수영장 등 몸을 노출하는 곳에서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그럼 짝가슴인 경우 한쪽만 수술을 해야하나요?

물론 한쪽만 수술하는 경우도 있고, 양쪽을 다하는 경우도 있어요. 양쪽을 하는 경우에는 작은 가슴에 보형물이나 지방이식을 통해 더 키워주고, 큰 쪽은 작게한다거나 조금만 키워서 양쪽을 맞추는 방법도 있습니다.

방금 지방이식을 할 때 지방은 어디서 가져다 이식을 하는거죠?

지방은 어디든 다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여성들은 복부를 신경쓰니까 복부 지방을 빼면서 가슴을 확대하는 경우가 가장 흔합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S라인도 되거든요. 또 엉덩이나 허벅지 등에서 지방을 빼서 이식하기도 합니다.

지방을 빼서 가슴에 넣으면 다이어트 효과도 있는건가요?

쉽게 몸매를 잡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체형성형(바디컨트롤)이라는 개념인데 필요없는 군살을 뽑아서 그 부위를 날씬하게 만들고요. 채취한 지방은 버리는 것이 아니고 필요한 부위에 쓰기 때문에 다이어트+몸매교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장 궁금한게 수술비용일 것 같아요?

천차만별이에요. 왜냐하면 확대만 하면 단순히 실리콘이나 지방이 양쪽에 들어가면 되는데, 한쪽만 하는 경우에 가격이 다를 것이고, 양쪽을 하는 경우도 다르지요. 경우에 따라 지방과 실리콘을 같이 쓰면 또 비용이 달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원하셔서 전문의와 상담을 한 후 수술비용이 정해진다고 보면 편합니다.

마지막으로 지방이식을 하면 아프지 않을까요?

통증이 없지는 않지만 평생을 짝가슴으로 스트레스 받고, 말 못할 고통속에서 살아온 고통에 비하면 이 수술은 크게 아프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평생 기쁘게 살 수 있으니 제 개인적으론 훨씬 더 나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4/09 16:29:32   수정시간 : 2018/04/09 16:36:19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