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만한 가슴은 옷태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다. 아무리 날씬하고 탄탄한 몸매라도 가슴이 빈약하면 볼품없게 느껴지기 마련이다.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이 다가오면 가슴 볼륨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는 이유다.

이러한 관심을 방증하듯 아프리카TV 유명 BJ가 수술 안하고 가슴 커 보이는 법을 공개한 유튜브 영상이 조회수 153만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그는 자신이 SNS에 올린 비키니 사진을 언급하면서 "가슴도 없는데 어떻게 모았냐고 질문하는 분들이 많아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가슴을 커 보이게 하는 비법은 보정속옷이었다. 그는 "아무리 불편해도 와이어 있는 브라를 착용해야 한다"며 "패드가 두껍다고 가슴이 모아지는게 아니라 둘레를 꽉 조여줘야 한다"고 가슴 커 보이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보정속옷을 착용하고 볼륨감을 극대화하는 방법이 있다면 최근에는 3중자극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가슴관리기도 SNS에서 인기다.

3중자극 시스템이란 VIB(진동)과 LF(저주파)의 파동, VL(가시광선)을 동시에 활용하기 때문에 유선 조직과 대흉근 조직 및 지방 조직의 수축과 이완, 마사지를 유도하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비올리(B-Oli) 관계자는 “이 관리기는 보정속옷의 불편함이나 가슴수술의 부담 없이 가슴을 볼륨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며 “진동과 저주파를 기반으로 한 5단계 자극 모드를 이용하면 볼륨감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슴 콤플렉스 해소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